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취업노하우

[Opic/오픽] 오픽 시험, 대학생 할인 받자! 오픽 대학연합 불이익/ 오픽 대학연합 할인 정보

by 🐟 물고기 2020. 2. 15.
반응형

 

오픽 AL이 말해주는 오픽 시험 팁 - 2편

 

 

오픽 대학연합 시험, 불이익이 있나요?

대학생이라면 대학연합 시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시험을 치루자!

 


 

1. 오픽 대학연합 시험, 그냥 오픽 시험과 같은건가요?   

 

결론만 말하자면, 같은 시험이고 가격이 다르다. 

오픽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험 접수를 신청하면 아래와 같은 결제 금액이 나온다. 78,100원!

취준생에게는 너무나도 부담시런 가격이다. 내가 2년인가 1년 전에 치뤘을 때는 6만원 대로 응시를 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새 물가지수가 반영된것인가?.. 여튼 비싸다. 근데 대학연합 페이지를 통해서 시험을 접수하면 오픽 시험을 싸게 볼 수 있다. 

 

일반 오픽 시험의 응시료는 78,100원이다.  

2. 오픽 대학연합 할인과 시험 접수 방법 

 

대학생을 위한 오픽 페이지가 따로 있다. 경로는 아래에 

 

대학에 재학중엔 학생이라면 대학연합 오픽을 통해 할인가로 시험을 볼 수가 있다. 듣던 중 정말 다행인 소리이다. 대학연합 오픽페이지는 아래에 다른 경로와 함께 모아두겠다! 

 

대학연합 오픽 홈페이지 내 시험 접수 화면

대학연합 신청페이지도, 일반 오픽 시험 페이지와 동일하게 접수할 수 있으며, 시험의 종류가 결코 다른 것이 아니다! 다만, 대학 재학생인 학생들을 위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시험을 제공하는 것이니 의심 없이 접수해도 괜찮다! 나 역시 대학연합 오픽시험을 통해서 일반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험을 보았다! 취준은 가성비 좋게 하는게 원칙이다!! 

 

취준은 가성비 좋게 하는 것이 원칙! 66000원으로 응시가 가능하다! 

 

대학연합 오픽을 통해서는 78100원의 시험이 --> 66,000원, 즉 12100원을 할인 받은 가격으로 응시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3. 오픽 대학연합 유의사항, 할인 받은 시험은 불이익이 있다?   

 

아니다, 불이익은 없다.  대  오픽과 제휴를 맺은 대학교들이 12000원 가량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인지하면 된다. 나 역시 대학연합을 통해 할인된 시험을 치루었고 문제 없이 취업하였다.  

 

단, 대학생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당연히 준비물이 필요하다. 재학증명서와 신분서 등인데 반드시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필수 지참 서류들을 지참하여 응시해야 한다.  어느 시험이나 마찬가지지만, 관련한 서류를 반드시 지참하여 응시에 문제가 없도록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당연히 대학 재학생만 가능하다! 

 

4. 오픽시험 경로 모음 

 

오픽 대학 연합 시험 접수 ▼ 

 

OPIc

Certified language skills open doors to exciting new career possibilities and create real world opportunities for professional success.

univ.opic.or.kr

오픽시험 공식사이트 ▼

https://m.opic.or.kr/opics/jsp/senior/indexMobile.jsp

 

OPIc

무료 OPIc 과정 학습은 크레듀 앱에서 가능합니다. 크레듀 앱 설치 전이시면 설치하기를 눌러 진행해 주세요. * 크레듀는 세계 최고의 외국어 교육/평가 전문기관인 ACTFL의 평가를 주관하는 Total HRD Service 기업입니다. 크레듀 앱을 통하여 OPIc, 외국어, 직무 등의 교육과정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m.opic.or.kr

오픽시험 AL 공부서적 ▼

 

2주 만에 끝내는해커스 OPIc 오픽 Advanced 공략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오픽책은 친구로 부터 추천 받아 오픽 독학을 하면서 활용했던 책으로, 콘텐츠가 매우 유용하여 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추천한다. 이후 오픽팁 공유 시에 책 선정하는 방법 및 공부법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다.

 

 

대기업 현직자가 알려주는 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 담은 <자기소개서 원론>

--------------------------------------------------------------

합격하는 자소서는 무엇이 다를까?

이제는 당신도 자기소개를 멋지게 쓸 수 있다!

5가지 방법으로 면접까지 직진

 

구매링크  https://kmong.com/gig/219629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