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광진구/군자] 보난자커피, 유럽을 대표하는 5대 카페, Bonanza Coffee

by 🐟 물고기 2022. 6. 12.
반응형


보난자커피는 베를린에서 시작된 카페다
보난자 검색하면 소개 한 번 멋들어지게 되어 있는데
매력적인 소개라고 생각된다. 그들의 커피를 향한 자부심을 엿볼 수 있는 당당한 프레이즈들로 설명되어 있다.




보난자커피 군자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 239-1 B동 1층 보난자 커피
http://naver.me/GX0aN82q

 

보난자커피 군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8 · 블로그리뷰 172

m.place.naver.com

반응형

매장에 들어오면 보난자 원두들과 굿즈들이 있음
보난자는 독일어 스페인어 아니고 영어다
Bonanza 검색하면 신나는 일 이런 뜻이 나온다

커피라는 이름으로
가보지 않은 먼 곳까지 가보는 것

그런 꿈을 담은 상호려나?


커피 뿐만아니라 화려한 오픈샌드위치도 판매중
배불러서 패스


휘낭시에와 마들렌, 에스프레소에 적신 케이크 등
판매하는데 다들 맛있어 보였고 초코 파운드는 없었다
이때 밤 휘낭시에 먹었는데 내 입맛에는 많이 달았다
휘낭시에가 3800원이었는데 다소 얇음 주의


우리가 시킨 건
난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와
피콜로 아이스
피콜로는 에스프레스와 우유 비율 1:1로한 커피


투명한 유리문 밖으로 나무들과 하늘이 보여서
아름답고 넓은 공간감을 가진 실내 🙂


2층에도 사람들이 꽉차있었다
주말이라 자리가 없겠지 하는 생각으로
올라왔는데 간혹 간혹 나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둘러보고 앉을 수 있었다 실내 창 밖으로는
가로수가 보여서 전체적으로 푸르른 분위기


사실 저 얇디 얇은 휘낭시에가 3800원인거
충갹이었지만 보난자 온 김에 같이 먹어보자고해서
주문했음… 나쁘지 않디만 추천은 안하겟삼

그리고 커피!
커피는 정말 맛있었다. 커피는 추천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한 모금 마셨을 때 풍미가 다른 커피와
확연히 다른게 느껴졌고 커피에서 참 다채로운 맛이
난다고 느낄 수 있었다.

피콜로는 다 마시지 않아서
알 수 없지만 진한 에스프레소가 쓰지 않고
고소하게 번지는 맛이었음..

커피로 불필요하게 좋은 맛, 을 구현하겠다고 하는
슬로건에 걸맞는듯 함 ㅇㅇ 맛이 풍부해


연두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야외에도 테이블 있음

보난자커피 장점 😍

1. 커피가 매우 맛있음. 본질이기에 중요함. 추천
2.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차분한 공간. 사람이 많은데도  복잡하고 정신 없는 느낌을 심하게 느끼지 않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