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연세우유 크림빵 신상! 연세 옥수수 크림빵 예약구매 후기 및 방법

by 🐟 물고기 2022. 10. 7.
반응형

임자있음!!!

내 포켓몬빵은 아직 실물 한 번 보지 못했으나
연세우유빵은 많이 먹어보았다,,,,

그리고 신상 옥수수크림빵이 나왔다길래
옥수수 아이스크림 빼빼로 옥수수맛 다
좋아하는 나는 놓칠 수 없어 예약구매를 해봄


예약구매 한 후 편의점 카운터에 말하면
숨겨놓으신 상품을 꺼내서 주심 ㅋㅋㅋ


바깥애는 소보루 같은게 메론빵처럼 묻어 있고
앉은 크림과 옥수수가 있는 모양인데
실제 크림은 저만큼이나 가득은 아님


크림이 터쟈잇당 ㅎ


연세우유 크림빵은 대체로 크기가 왕큼
가격은 옥수수 크림빵 경우 3000원

반응형


딱 메론빵 먹을 때 빵 위에 발라져 있는
소보루 정도의 느낌이고 바삭한 쿠키느낌은 아님


ㅋㅋ레알 연세우유가 원쁠원해서
가져왓음 우유는 1천

식단관리 운동하고 있어서
이런 단 빵에 우유 먹어본 적이
정말 없는데… 연세 어찌고 놈들이
날 파개햇다..


속은 이렇게 크림 많이 들어 있고
맛은…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빵으로 만든 맛에
초코를 뺀 뒤 삼송빵집 옥수수빵에서 마요를 뺀 맛
ㅋㅋㅋㅋㅋ


이 빵 양이 많아서 반 개랑 우유랑 먹음 딱 좋음
나머지는 남겻다가 또 먹구나 친구랑 먹음 좋음 ㅎ
물론 한 명이 다 먹어도 좋은 양임니다


다만 ㅎ 칼로리는 468이에요
당류 어쩔 수 없지만 포화지방 14그램에
콜레스테롤 25mg은 참 알고 싶지 않은 팩트
흐린 눈 하고 먹습니다 ㅎ


맛평가


맛있긴 한데 또 사먹고 싶은 맛은 아님
역시 오리지날인 연세우유 크림빵 기본을
이길 순 없는 듯… 연세우유 크림빵의 빵은 좀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크림과 같이 잘 어울리면
옥수수 크림빵의 경우엔 조금 더 소보루빵과 비슷한
질감으로 쫄깃함

그리고 평소 옥수수빵을 좋아하거나
옥수수 아이스크림 즐겨 먹는 사람에겐
크게 특이할 것까진 없는 빵으로 무난한 느낌 와 미친 존맛탱!!!!!! 은 아님
나는 3.5/5점

👍


예약구매 방법

 


포켓CU 앱을 받는다
상단에 있는 예약구매 누른당



달콤디저트 탭으로 가면
여러가지 연세빵이 있어욤
예약 구매하고 결제한 뒤

근처 편의점에서 QR보여주고 수령하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