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고성 카페 추천 : 오션뷰 카페 태시트 TACIT

by 🐟 물고기 2022. 3. 24.
반응형

강원도 고성에 간다면 추천하는 카페가 있다
바로 카페 태시트

모던한 분위기에 훌륭한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좋은 공간이다.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청간정길 25-2 태시트


* 수요일 휴무니 방문에 참고하자!*

카페 내부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가 적절히 조화되어 차분했고 직각으로 떨어지는 가구들로 인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보통 이런 카페들은 보기에만 좋고 막상 앉으면

 

이따구의 특별한 인서타 감성 경험을 할 수 있기도 한데,, 태시트는 아니다.

폭신 안락은 아니지만
모던하고 차분한 감성이 있고
배치된 가구들도 카페 이용에 불편을 주지 않는다

 

커피는 라떼의 경우 오트밀크로 변경 가능했고 (추가 요금 있음) 기계는 라마조르끄를 쓰고 있었다. 커피 맛이 좋았다. 아메리카노도 신선하고 묵직한 느낌이라 커알못인 나지만 아주 좋았다.

게다가 직접 구워내는 휘낭시에들을 판매했는데 이날 선택한 것은 소금초코휘낭시에였나,, 여튼 정말 이것도 눙물의 맛이었다… 하

한 번 더 가서 왕창 사고픈데 다이어트 중이었던지라 급발진 ㄴㄴ였다..

앞의 손님은 종류별로 담아 가셨다. 부러웠다.

반응형

모던하고 차분한 인테리어.

내가 카페 태시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카페가 주는 경험 때문이다. 태시트를 방문하고 난 뒤 공간과 경험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됐고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 👍

가족 단위의 멋쟁이 손님들, 젊은 커플, 친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방문하여 공간을 즐겼고 음료와 디저트는 훌륭했으며 펼쳐지는 오션뷰를 감상하고 사진까지 남길 수 있으니 카페로서는 모든 경험을 제공하는 셈이다.

감동 🥺


https://instagram.com/official.tacit?utm_medium=copy_link

 

태시트 인스타그램도 운영중이니 방문전 참도해도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