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나이키 덩크 로우 로즈 위스퍼, 크림 입찰 후기, 실물 착샷

by 🐟 물고기 2022. 6. 18.
반응형


나이키 덩크 로우 로즈 위스퍼

아마 여기까지 내려가지 내려가긴 힘들겠네 하고
갖고 싶은 마음에 19만원 입찰 걸어두고
그냥 살아가고 있던 어느날….

크림에서 알림이 옴 ㅋ


응?

가격 변동 알림이 아닌,,,,

입찰가에 결제 완료되었다는 알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냥 걸어둔거였는데
그날 아침에 30분 정도 드롭 있었고
이벤트 당첨된 사람들 때문에 물량 풀려서
23-4만원대였다가 19로 주루룩 내려간것 ㅋㅋㅋ


그렇게… 운동화를
사게 되었다,,,, ㅋ


크림에서 주문하면 검수 완료 태그 함께
달려서 보내주고 정품 인증 스티커 어찌고들도
같이 보내줌요,,,


나이키 덩크로우 로즈 위스퍼
실물 착샷,,, 이번에도 그냥 신는다,,
뉴발 993 드롭 당첨 때는 리셀 고민했는데
이번에는 컬러 예쁘고 딱히 가격대도 이익이 없어서
고민 없이 신기로 결정함,,,, 착샷 보세욤


색깔이 로즈 핑크로 톤다운 된 핑크라
무난하게 신기 좋고 캐주얼함요,,,

ㄱㅊㄱㅊ

크림 입찰가 올리면 빠꾸 안되므로 쥬의
무조건 구매해야함 물론 리셀은 가능하겟지만
체결 시 결제취소는 불가함으로 주의 ⭐️

내돈내산 😇 이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