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나이키 신상] 설현 신발,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예쁘지만.. / 구매후기, 사이즈 선택 참고/ 반품

by 🐟 물고기 2020. 3. 30.
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나이키 신상으로 핫한 설현 신발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를 아주아주 충동적으로 구매했던 후기

 

바로 이 사진이야

검정 수트에 스포티한 레깅스와 매치된 아름다운 핑크의 베로나

수트에 너무 찰떡으로 어울리는 신발을 보고, 그렇지 이거지, 스포티한 퓨처리즘과 올드스쿨의 조화.. 라며 샀는데 반품하게 되었다. 


 


 

1.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반품 이유

 

안녕 넌 예뻤지만 생각보다..

1. 생각보다 낮은 신발의 퀄리티 

- 처음 신발 박스를 열었을 때, 신발의 외형을 보고 조금 실망했다.

- 본드로 대충 이어붙인듯한 투박함으로 인해 신발의 완성도가 떨어진다고 느꼈다. 

- 근데 나만 이렇게 느낀줄 알았더니, 주변에서도 나이키의 퀄리티는 원래.. 그렇다고 하더라? 

 

2. 생각보다 찐한 핑크의 색깔 

- 이건 큰 영향은 아니었지만, 생각보다 사진처럼 연핑크라기보다는 신발 색깔이 진했다. 

- 이곳 저곳에 매치하려면 잘 생각해야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 

- 그러나 디자인은 우수하고, 퓨쳐리즘 같은 것이 패션화로는 제격이었다. 

 

3. 가장 중요한 착화감이..별로..

- 에어맥스라 쿠션감 만큼은 통통거리며 푹신한 느낌이었다.

- 그러나 발볼이 너무 좁아서, 정사이즈로 주문하니 걸을 때 마다 앞 발가락에 압박감이 들었다. 

- 귀찮아서 웬만하면 신어보려 했으나, 좁은 집안에서의 잠깐의 보행에도 조금 부담감이 느껴져 고민하다 반품을 결정했다. 

 

디자인과 색상만큼은 아주 러블리하고 멋진데..

 

 

2.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사이즈 선택 참고사항 

- 나의 경우 운동화 250을 신고 발가락이 긴 편이며 약간의 평발이다. 아래 사이즈를 참고하시길 

- 베로나를 사려거든, 한 치수 크게 신기를 권장한다. 앞이 너무..꽉 끼는 신발로 디자인 되었다. 

 

- 일반적인 나이키 러닝화 250, 앞볼이 조금 좁지만 잘 신음 

- 뉴발란스 878, 250, 잘 맞음 

-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0, 250 잘 맞음 

 

 

 

3. 그러나 매우 아쉬움이 남는 신발인 것은 사실

- 왜냐하면 디자인 때문에, 세련되고 컬러풀하다. 옷 입을 때 확실히 포인트가 될 좋은 디자인이지만

- 요즘에 내 나름의 옷입기 철칙이 있다면, 편하고 쿨할 것이다. "편한 것"이 먼저인데

- 나이키의 경우 발볼이 좁게 나오는 경향이 있고, 베로나는 그 중에서 더욱 그런 것 같다. 단단한 가죽이라서 더 그럴 수도 있다. 

- 구매에 참고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