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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하우/기타노하우

[현대카드치트키] 현대카드 마케팅 전화 중지하기, 현대카드 마케팅 활용 동의 철회 방법

by 🐟 물고기 2020. 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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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마케팅 전화 수신 동의 철회하는 법

 

현대칼드,,

 

현대카드 제로 발급 받았다. 시중에 나온 카드들 중, 자유로운 무이자 할부와 선결제 할인 혜택 등 유연하게 결제에 활용할 수 있어 만들게 되었다. 현대카드 앱도 사용이 편하고, 카드 디자인도 덩달아 세련되어 마음에 들었는데 시도 때도 없이 평일 낮 근무시간에 전화가 걸려 온다. 항상 나이스하게 거절해보려하지만, 상담원님들에게도 가이드가 존재하는지 끊겠다고 거절의사를 밝히면 "통화 가능한 시간은 언제이신지요?"라고 여쭤보셔서 당황했었다. 

 


 

카드 마케팅 전화 계속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현대카드에서 걸려오는 마케팅 전화는 처음 카드를 발급받을 때, 마케팅 정보 활용에 동의했기 때문에 걸려 오는 전화다. 본인이 직접 수신 동의를 해지하지 않는 이상, 지속적으로 마케팅 정보 전화를 받을 수 밖에 없는데 

이 해지 과정이 생각보다 귀찮고, 앱을 켜도 어디에 있는지 찾기 좀 어렵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정리해본다. 

 

 


 

현대카드 앱으로 마케팅 활용 동의 철회하기 

 

1. 현대카드 앱 접속 > 오른쪽 상단의 햄버거 메뉴 클릭 (전체보기) > 개인정보 조회/ 변경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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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를 클릭하면 개인정보 조회/변경 메뉴에서 수신동의 해지가 가능하다. 

 

 

2. 개인정보 조회/변경 화면 최하단 > 마케팅 사용중단 신청 클릭 

아주 꽁꽁 숨어 있었다..

가장 하단에 위치한 마케팅 사용중단 신청. 

 

 

3. 본인인증 과정을 거친 후 마케팅 수신동의 해지 진행  

본인 인증 후에, 어떤 영역의 마케팅을 중지할 것인지 체크하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나의 경우 별다른 카드사 마케팅 정보에 흥미가 없어 모두 체크를 해지하였다. 

 


 

 

그럼 이제 평일 오후 낮에 직장에서 혹쉬나 업무 전화인가 싶어 후다닥 받고 어렵사리 끊어내는 일은 없을 것이다.

좋은 상품과 정보 알려주신 현대카드 상담원님께 감사했지만, 관심이 없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받게 되어 해지하였습니다요.. 

하지만 현대카드 제로는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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