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 강원도 여행 숙소정보와 후기 / 근처 관광정보

by 🐟 물고기 2022. 3. 24.
반응형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강원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96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강원도 고성에 방문 예정이라면
한 번쯤은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을 추천한다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은 전객실 오션뷰로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조망하고 있어서
아침에는 일출을 저녁에는 일몰을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객실 청결도도 무난한 편이며
있을 건 다 있는 호텔이다

특이한 점은 원래 용도를 취사가능한 곳으로
만드려 했는지 주방 후드나 싱크, 베란다 접이식 문
등이 뜬금없이 설치 되어 있으나 별로 거슬리진 않는다


바다 위로 영롱하게 뜬 해 ☀️
이런 풍경을 호텔방 어디에서도 조망 가능함

반응형


옥상 루프탑에 올라가면 바다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도 있다


ㅋ 웃긴 건 ㅋ

사람 생각 다 똑같은지
난 이 호텔 가기 전에 반드시

해수욕장 모래사장에 이름이나 이니셜을
크게 써서 객실에서 봐야징~!~!~!!

이러면서 신나했는데
이미 숙소에 많은 사람들이ㅋㅋㅋㅋㅋㅋ
자기 영역표시를 크게크게 했닼ㅋㅋㅋㅋ

너무 귀여움…

+ 여행팁

1. 근처 송지호 방문하기

근처에 호수 트레킹 가능한 송지호가 있으니
잠깐 들러 걸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별 구경 거리가 있는 것은 아니나
소나무에 둘러 쌓인 호수 공기가 좋다 ㅋㅋ

2. 가는 길에 속초아이 구경하기!



3월 말에 오픈한다는 속초대관람차
속초 아이라고도 불리던데
속초 해수욕장 앞에서 한창 공사중이었다

요금은 대인 12000원으로 운영 계획이라하니
오픈 하면 꼭 타보는 것도 좋겠다.

우리는 방문 당시 공사중이라
구경만 하고 돌아왔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