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자양동/구의역] 플록 FLOC 프렌치 비스트로, 아늑한 프랑스 요리집

by 🐟 물고기 2022. 3. 24.
반응형

플록 FLOC

프렌치 비스트로

위치
서울 광진구 자양로19길 8 광석빌딩 1층
http://naver.me/xGOpNHUJ

플록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5 · 블로그리뷰 102

m.place.naver.com


캐치테이블 예약 권장!!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는 따끈한 빵과
어찌고… 타르트 ㅎ

레스토랑은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으로 가득하고
방문 당시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대화하기 좋았다

그리고 의자가 약간 룸…은 아닌데 머리까지 솟아 잇는 소파… ㅋㅋㅋㅋㅋㅋㅋㅋ로 칸막이 역할을 해서
(최선의 설명) 개별적인 공간으로 느껴지게 햇다


연어 샐러드
리코타 치즈였나 레몬 딜? 같은 것들이 같이 나와
상큼했음

그러나 양 적음 ㅜ

이건 오이 아님
이건 뇨끼임…!!!!!
이것도 맛 괜찮았는데 양이 저금…

이건 메인 요리로 시킨 소고기 메뉴 였는데
풀드 비프라고 해여하나 아니다
비프 브루기뇽 이었음
(줄리앤 줄리아 영화 보면 나옴니다ㅋ)

감자 매쉬드 한 거랑 같이 나오는데
맛있었지만 역시
양이 작음…

하지만 디저트 까지 챙뎌주는 섬세함은 있음

플록 장점 ☺️

1. 가성비 있는 와인
- 글라스도 팔고 보틀도 비싸지 않아서 곁들이기 좋음
2.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 회사 동료 모임, 친구들끼리, 소개팅?! 좋을 듯
3. 알바 분이 섬세하게 챙겨줌
- 일부로 메뉴 다 먹은 뒤 메인 메뉴 내주거나 모르는 와인 친절히 설명해줬음

플록 단점 🥲

1. 전반적으로 디쉬 가격 대비 양이 적음
- 그래서 메뉴를 많이 시켜야 될 지도 모름 ㅋㅋ

2. 무진장 개인적인 것이지만
존맛탱!!!!까진 아니었으나 나름 맛있음
그러나 한 번 가본 걸로 만족!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