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성북구/보문역] 성북구 안암동 맛집 추천, 운치 Wnch, 브런치 카페 겸 바

by 🐟 물고기 2022. 3. 27.
반응형


운치 wnch


성북천 옆에 위치한 안암동 보문역 근처의 레스토랑
운치는 이름 그대로 운치가 있는 곳이다.

심플하고 깔끔한 외관
일정한 톤앤매너로 정리된 공간 못지 않게
이곳의 음식은 모두 맛있었다




Wnch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7길 48 1층 Wnch,
보문역과 성신여대역 중간쯤의 성북천 산책길
http://naver.me/5VeIAA0Y

Wnch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3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인스타를 보니
원래 성북구에서 유명한 문화식당을
하시던 분들이 차린 식당인듯 하다

그래서 분위기나 맛 서비스 모두
초보자의 경영,,,이 아니엇다,,, ⭐️


(저기 빨간 등이 있는 자리는 사실 조금 아쉬웠던게
등 뒤에서 내리쬐어서 음식이 죄다 빨개 보인다
한의원 찜질 조명 스타일임 ㅜ)


운치의 메뉴판
까르보나라와 김치볶음밥을 시켰다

사람들 심리가 다 똑같은지
김치볶음밥…왠지 이런 곳의 김볶밥은 또
정말 맛있을 것 같잖아?

다른 테이블에서도 이 메뉴를 많이 시킴ㅋㅋㅋㅋ


그리고 메뉴판에 귀여운게 있었다
발사믹 바닐라라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20년산 발사믹을
뿌려주는 디저트다 7000원

음식들이 조금 늦게 나온다고 하길래
포트와인과 함께 애피타이저겸 먹으려고
아이스크림 추가했는데 희안하게
초코시럽 맛이 살짝 느껴지는 듯하다

한 번 맛보면 재밌을 메뉴


역시 김볶밥 운치의 김치볶음밥 훌륭해
계란과 치즈가 부드럽게 조화된다

그리고 이 집에 높은 기대감으로 방문할 수
있는 이유는 운치의 인스타그램이다



이들은 자신들의 공간과 메뉴에 굉장히 진심이며
진심 뿐만 아니라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ㅜ 그래서 식당을 방문하는 고객인 내 입장에서는
더욱더 큰 기대감과 기쁨을 가지고 갈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실제 맛본 까르보나라와 김볶밥은 정말 맛있었고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를 먹어보자! 고
한 입 먹자마자 얘기했을 정도로
이 식당에서의 경험이 좋았다 그건 우연한게 아니라 모든 걸
섬세하게 신경쓰고 계시기 때문일 것이다.

멋짐 👍

https://instagram.com/wnch_seoul?utm_medium=copy_link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식사가 끝나갈 때 쯔음엔
이런 귀여운 눈사람 치즈 꿀을 서비스로 주셨다
귀엽고 즐거운 경험으로 마무리 된다

그리고 ㅋㅋㅋㅋ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갑자기
생일이시냐며 다시 앉으라고 부랴부랴
말씀하시더니 갑자기 미역국 주심요 🥺

ㅋㅋㅋㅋㅋㅋ욱기고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귀엽고 정성스러웠다

아마 와인잔에 적어둔
생일추카 문구 보고 알아채신 듯 한데ㅋㅋ
감사합니다 🙏


뜬금 없지만 나는 요식업과 관련 없는
IT어쩌고에 다니는 문과생 회사원이지만
요새 좋은 영향을 주는 다양한 공간을 많이
경험하고 있고 그때마다 배우는 것들이 있다

요즘엔 인스타니 블로그니
정보의 바다에서 살아남기 위해 홍보/마케팅이
필수라지만 아무래도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것은
진정성과 본질 같다.

식당이면 요리가 맛있어야 하고
카페면 커피가 감미로워야 한다.

그것에 추가적으로 공간의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그곳의 브랜딩이 되어 고객에게 전달되는 듯하다

아무래도 이곳저곳 많이 다니다보니
가끔은 인스타 맛집 ⭐️ 카페라고 해서 가보면
무진장 사람 많고 비싸고 맛없는 허위의 경험을
하기도 하는데 우리 소중한 돈과 시간을 쓰는데 있어
이런 진솔한 공간들을 만나면 반가운 마음이다

사족이 길었지만

성북구 보문역 안암동 쪽 데이트나
생일, 분위기 있는 맛있는 점심 저녁은
운치 wnch 방문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