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용산] 용리단길 포카치아 맛집 : 포카치아 델라스트라다 후기

by 🐟 물고기 2022. 4. 24.
반응형


어느 일요일 저녁,,,
친구들과 드라이브 마치고 배고파서 들린 곳
포카치아 맛집이라며 친구가 망플에서 보고 소개함

사실 잘 반죽된 밀가루 반죽 위에 토핑 치즈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맛없없 조합임요..


포카치아델라스트라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6길 11
http://naver.me/xmrq1Qwy

 

포카치아델라스트라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4 · 블로그리뷰 307

m.place.naver.com


평소에는 사람 많아서 웨이팅이 있다고 하던데
우리 방문 시에는 5분 정도 기다리고 착석


가게는 협소한 편이다
여기 보이는 쇼윈도에서 원하는 포카치아를 선택하고
결제는 다른 카운터에 가서 해야하는데
가게가 좁고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지나다니기 어려운 편

테이크아웃 하는 고객이랑 웨이팅 하는 고객이랑
동선 겹칠 수도 있고 사람 많으면 약간
혼란스러울 것 같은데

다행히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큰 문제 없었음


다른 냉장고에는 각종 재료랑
소포장해서 판매하는 것들도 있었음
정체는 잘 모루겟어욤


3명이서 1인 2포카 하자고 시켰는데
나는 포카치아1에 토마토 스프 시킴

마가리따 + 감자베이컨 + 브로콜리 조합이었는데
내가 선택한 브로콜리 포카치아가 내 입맛에는
가장 맛있었다 요건 또 먹고 싶음!!

토마토 스프는 그냥 리터럴리
토마토 뭉개서 소금 넣고 끓인 맛으로
스프만 떠먹기는 조금 아쉽고 포카치아
찍어먹으면 좋음!!

반응형


맛있겟다
그리고 맛있었다
짱 배불렀음…


좋았던건 얼음물을 큰 유리잔에
가득 담아서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이게 너무 좋았다 👍
나는 밥 먹으면서 물 먹는 걸 좋아해서
그리고 포카치아가 간이 센 편에 속하기 때문에
물이 많이 들이켜졌는데 넘 쉬원햇움,,,,


다음에 지나가다가 발견하면 테이크아웃
하고 싶은 정도?!

포카치아 델라스트라다 장점

1. 다소 저렴한 가격에 포카치아 먹을 수 있음 (개당.. 4500부터 시작한듯?)
2. 포카치아 종류가 다양하고 맛도 괜찮은 편

포카치아 델라스트라다 단점

1. 가게가 너무 협소해서 앉아서 매장에서
앉아서 먹으면 불편할 수도
2. 커트러리.. 포카치아 잘라 먹으라고 주는 가위 포크 등을 음식 나온 후 직접 몽땅 가져다 주시는데 가위 상태가 이상했음 ㅋㅋㅋㅋ


오래동안 앉아서 분위기 있게 식사하는 곳이 아닌 만큼 캐주얼하게 포카치아 즐기기엔 괜찮음

각 잡는 (?) 약속 장소로 선정하기엔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음

지나가다 다시 테이크아웃 해보고 싶음!
브로콜리 포카치아가 넘 맛있었기 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