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성수] 윕성수 wip성수, 안락한 와인바 추천

by 🐟 물고기 2022. 4. 2.
반응형

윕성수



윕 성수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4가길 5 1층
http://naver.me/xFQdPPm8

윕 성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5 · 블로그리뷰 331

m.place.naver.com



회사 동료한테
성수 맛집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회식으로 갔는데 맛있었다고 추천해줌!


예약을 해야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혹시나 예약 마감 됐다고하면
매장 전화로 자리 확보해보는 것도 팁임!!!

귀찮아서 전화 안했다니
이 날은 워크인으로 매장 박치기 했더니
아쉽게도 자리가 없었는데 예약된 테이블
오기까지 1시간 남았다면서

1시간 내에 먹어야 하는데 괜찮겠냐고 안내
우린 딴 데 갈 생각이 별로 없고해서
그냥 알았다고 들어갔는데
의도치 않은 푸파 시작함 ㅜ 🥲😇


메뉴를 왤캐 많이 시켰을까요ㅋㅋㅋㅋㅋㅋ
맥주 와인 팬네파스타 생선스튜 아란치니

1시간 내에 뽀개기 가능?ㅠ


다들 아란치니 꼭 먹어보라고 하길래
굳이 굳이 시간 없는데 시켰더니
맛있었음

음식 거의 패스트푸드 수준으로 빨리 나옴,,


팽이버섯을 튀겨서 만든
파스타로 바삭하고 고소한 버섯맛 좋았음



1시간.. 아니 모 다 나오고 음식 다 먹는데
실제로는 한 30분 정도지 않앗을까

허겁지겁한 분위기가 넘 아쉬웟지만

매장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고
음식이 좋아서 다음에 혹시 약속 있으면
예약해서 가지 않을까 싶다 추천함요


윕성수 장점 ☺️


1. 저녁에 아늑한 공간 내부 인테리어, 낮에도 하는 듯
2. 음식이 무척 맛있던 것 같음
3. 직원분들 친절함!!
4. 아차, 성수 메인 거리(?)엔 호갱식당 많은데,,
거기서 많이 떨어진 곳에 위치해 조용하고
서비스 맛 다 괜찮으니 좋은 시간 보내기 좋음!!


윕성수 단점 😓


1. 저녁 시간엔 주류 주문 필수인듯
2.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 가기에 저녁엔 힘듦


캐치테이블 예약 필수!


wip_seongsu 어때요?
캐치테이블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app.catchtable.co.kr/ct/shop/wip?from=share

즐거운 미식 생활의 시작, 캐치테이블

전화없이 편리하게 캐치테이블로 레스토랑 예약하세요!

app.catchtabl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