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용산]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파는 용산 볼드핸즈, 카페이자 위스키바

by 🐟 물고기 2022. 5. 7.
반응형


친구의 추천으로 용산 볼드핸즈에 방문
낮에는 커피를 비롯하여 위스키를 섞은 위스키라떼 등
시그니쳐 메뉴가 있는듯 한데 우리는 밤에 방문하여
커피메뉴는 주문을 마감했었다

용산 볼드핸즈

용산 볼드핸즈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용산 볼드핸즈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처음 시킨 메뉴는 칵테일인데
모스큐뮬과 위스키진저

둘다 위스키의 향긋함과 함께
탄산의 질감으로 프레시하다

모스코우뮬은 라임과 애플민트로 상큼하고
위스키진저는 진저향이 라이트하게 깔려
묵직한 위스키를 중화시키는 느낌


두 번째 잔으로 위스키를 마셔보려 했는데
친절하신 직원분이 바 테이블로 안내하여
입문자를 위한 위스키를 소개해주셨다

시향을 해주시고 취향에 맞는 위스키를
고를 수 있도록 옵션을 제공해줌!!

여기 모든 직원들 매우 친절 👍👍



그런데 모던한 디자인과 그렇지 못한
다소 귀여운 장식들도 잇음 ㅋㅋㅋㅋㅋ
우리가 멀리 있는 고양이 피규어 보고
웃으니까 우리 앞에 가까이 가져다 주심ㅋㅋㅋㅋㅋ


그리고 옆 테이블에서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시키길래
우리도 먹겠다고 그런거 있냐고 하니
바로 내어주신 메뉴

브라우니 직접 만드신 거라는데
난 좀 되직하고 텍스쳐 있는 걸 좋아하긴하는데
요거는 방금 데워 나오는지
매우 따끈하고 약간 묽은디 되직함??

맛은 훌륭함요 ㅎ
원래 위스키는 초콜릿들이랑
먹을 때 짱이기 땜시 ㅋ 만족



외관은 정말 세련되게 생김
바 테이블과 유리창쪽 테이블로 구성



볼드핸즈 장점 👍

1. 모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심 다른 바들도 그렇지만서도 잔에 물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주시는게 부담스럽지 않고 친절함!!!
2. 위스키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맛볼 수 있을 듯
3. 다른 바 대비 캐주얼한 분위기로, 바텐더 분들과 소통하면서 원하는 술 취향과 맛을 알아갈 수 있을 듯
4. 칵테일 정말 맛있다!!!!!!
5. 이 곳에 숨겨진 귀여운 디테일들이 있음ㅋㅋㅋㅋ (화장실 키나, 고양이 피규어 등등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