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드라마

브리저튼2 핵노잼 후기…개연성 없고 감정선 없는 전개

by 🐟 물고기 2022. 4. 2.
반응형


브리저튼2


브리저튼1은 이미 모두 보았다.
한 때 넷플릭스를 평정하던 대표적 로맨스 시리즈였고
스토리라인도 재밌었지만 무엇보다도 수위가 높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나 화려한 귀족 사회 연출이나
옷부터 음악까지 모든 컨셉이
특이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구래서 브리저튼2…

8화 완결인데
7화까지 보는데 뭔가가 해소가 안되네?


😇
결론 : 킹받음…

보다보니 화가 날 정도로 전개가 뒤죽박죽이다..

기승전결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거의 마지막화가 되어서도
해결되는게 없음

그리고 다른 인물들 모두
고구마 먹은 것처럼 다 해결이 안되고
그들이 하는 대사나 행동이 이해가 안될 지경이 됨..

왓? ㅋ 🥸

그러더니 갑분



뜬금없 키스하고 옷을 벗는 장면 나옴
1편이서는 모든 섹스신에 개연성이 있었는데
이제는 갑자기 야외에서 뜬금없이 섹스신…

친구는 무슨 짐승도 아니고
지나갈 때 마다 체취 냄새 맡고
절제하지 못하는 애들같다면섴ㅋㅋㅋㅋ

ㅇㅇ

게다가 저때는
자기 동생이 가십에 휘말려
집안이 풍미박산이 난 상황이엇삼;;

몰입이 전혀 안되고 화가나고….. 모든 전개가 이해가 안간다
브리저튼1은 가면 갈 수록 몰입도가 높고
사이먼이랑 브리저튼 이야기는 로맨스였는데

이건 그냥 개답답한 서사을 10편으로 늘려놓은 것임

중간에 그만 볼 수 없는건
내가 호구였고 이것에 시간을 7시간을 썼다 라는 걸 입증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끝까지 봄…..

핵노답,,,



페넬로피와 엘로이즈는 귀엽

동의하는 사람은 하트를 눌러주셈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