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향수후기] 티파니앤코 향수 오드퍼퓸, 75ml - 유니크한 여자향수

by 🐟 물고기 2020. 2. 11.
반응형

 

 

향수병이 매우 직관적이다. 누가 봐도 티파니앤코의 향수

 

 

티파니앤코 오드 퍼퓸, 75ml, 169,000원 

향수를 선물 받았다. 티파니앤코의 오드 퍼퓸인데 향수병이 매우 매력적이다. 

직업병인지 상자를 열자마자 등장한 향수병을 보고 매우 직관적이라 생각했다ㅋㅋ..

누가 보아도 티파니앤코의 향수, 투명한 다이아몬드를 잘 구현하여 매우 인상적이었다. 

 

티파니앤코 공식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이 향수는 아래와 같다,, 

고귀한 아이리스를 중심으로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느낌을 동시에 가진 이 향기는 사랑이 그러하듯 즐거움과 특별한 영감을 줍니다.

 

티파니 향수, 향은 어떤가요?

# 시원한

# 고급진

# 현대적인

 

톱 노트: 베르 드 만다린

미들 노트: 노블 아이리스

베이스 노트: 파촐리와 머스크

 

요녀석이 파촐리다..

 

 

향수를 살 때 가장 망설여 지는 것이 그 향이 어떤지, 도저히 맡아보기 전까지는 모르겠다는 것이다.

혹시나 티파니에서 향수를 사려하는데 잘 모르겠다, 어디서 맡아볼 시간도 장소도 없다는 분들을 위해 

세 가지 키워드를 제시해 본다.. 도움이 되려나..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불가리 로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향수를 뿌리는 걸 좋아할 수도 있다. 

불가리 로즈가 러블리한 쉬원함,,이라면,, ㅋㅋㅋ 티파니앤코의 오 드 퍼퓸은 쿨한 쉬원함이다... (허접한 설명 대방출..) 

 

니치향수의 경우, 그 향수만의 독특한 향이 있을텐데 니치향수보다는 다소 대중적인 향일 수 있이며

#현대적인 #세련된 #시원한 #고급진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을 때 좋다. 데일리로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향이다. 

아침에 기분 전환을 위해 회사에 뿌리고 갔더니 "어디서 좋은 냄새 안나요?" (다소 드라마 같지만.. 진ㅉr) 라는 말을 들어 매우 기분이가 좋았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을 듯한 유니크한 향수 

사람들은 니치향수를 찾는다. 다른 사람에게서 나의 향을 맡는 기분만큼 아쉬운 기분이 없기 때문이다!

믿거나 말거나, 나폴레옹도 자신만의 향을 가지고 싶어 이 세상에 유일무이한 향을 만들어 오라 지시했다고 어디서 주워 들었다.. 니치향수라 검색하여 자주 등장하는 "딥디크, 필로시코스"는 나에게도 있다. 고가의 향수이고 나를 표현하는 향이겠거나 했는데 엘레베이터에서 특유의 강렬하고 독특한 필로시코스의 냄새를 맡으면.. 기분이 묘하고 아쉽다.. 앗.. 이분도.. 내 향수를!

 

그런 의미에서 티파니앤코 오 드 퍼퓸은 장점이 있다. 

니치향수가 유명해짐에 따라, 조말론, 딥디크 등의 향수 브랜드가 매우 대중화 되었는데

사람들이 잘 쓰지 않는 향수를 원한다면 티파니의 향수 라인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을 찾는다면, 세련된 티파니 특유의 패키징이 좋은 기분을 함께 선물할 수 있다고 본다! 

여튼 선물 감사합니다! 

 

(헙스 ㅋㅋㅋ 쿠팡에 찾아봤는데 정가보다 6만원 싸다..ㅋㅋㅋ! 구매하실 분들은 가격 비교 잘 해보시길...)

 

티파니앤코 내추럴 스프레이 75ml

COUPANG

www.coupang.com

 

 

🍃😻🍃

 

 

 

 

 

이 배너를 넣었더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쓰라는데.. 

(그러나,, 선물 받은 나의 향수가 맞다구욧!)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