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의학질병정보

스마일 라식 후기 (4일차~일주일) : 스마일라식 4일차~일주일 후기

by 🐟 물고기 2021. 6. 16.
반응형

 

 

스마일라식

 

수술 4일차

아침에 눈 뜨기가 여전히 좀 힘들었다. 아직 출근하지 못했다. 지금 출근한다고 해도 정상적인 업무는 힘들것 같은 느낌이다. 그래도 뿌연 느낌이 많이 회복된 느낌이고 야간 빛번짐 정도는 5점 만점에 5점.. 

 

수술 5일차

핸드폰을 보면 뿌연 느낌이 있다. 왼쪽눈이 뿌옇게 느껴지고 오른쪽이 많이 회복된 느낌이 드는 등 날이 갈 수록 느끼는 정도가 조금씩은 다른데, 빛 번짐은 아직 개선 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래도 어제보다는 나아져서 4.9점 주고 싶다. 

 

수술 6일차

주말과 연휴를 껴서 수술을 했기 때문에 6일 만에 회사를 갔다. 뿌연 느낌이 많이 개선된 느낌이고, 나는 사무직이라 모니터를 많이 봐야 하는데 모니터를 보니 뿌옇고 피로감이 굉장했다. 오른쪽 눈이 주로 사용하는 눈이라 그런지 시력이 감퇴하는 기분이 많이 들었다. 시간이 지나니 어느 정도 회복되는 느낌은 들었으나 그래도 피로도는 굉장했다.. 

 

수술 7일차

드디어 수술 일주일 째. 뿌연 감이 많이 개선 되고 양안으로 볼때 시야가 뚜렷해졌다! 우성안이라 그런지 피로하면 오른쪽 눈이 먼저 뻑뻑해지지만 그래도 시야가 많이 밝아지고 아침에 건조해서 무조건 눈물을 넣어야 하는 것은 여전했다. 하지만 큰 부작용 없고 병원에서도 염증 없이 수술 잘 되었다고 별다른 이상에 대해 이야기하진 않았다. 빛번짐도 조금 개선 되어서 야간에 나갔을 때 조금은 괜찮지만..

 

한 달 후기 계속..

 

 

 

스마일 라식 후기 (한 달 후기) : 한 달 후 병원 검진, 사무직 수술 후기

스마일 라식 한 달 후기 한 달 차 시력회복 및 빛번짐 경과 결론부터 말하자면 한 달 차에는 수술 후 일주일 차에 걱정했던 빛 번짐이나 시력 부분이 많이 회복이 되었음 빛번짐과 시력회복으로

creativepita.tistory.com

 

반응형

댓글